원호 7월 컴백, 여름 대전 참여

1분 읽기
X로 공유
링크 복사
광고

광고 영역

원호 7월 컴백, 여름 대전 참여

가수 원호가 7월 컴백을 확정하고 여름 가요계 대전에 합류한다. 소속사 하이라인 엔터테인먼트는 6월 23일, 원호가 7월 중 컴백을 목표로 신곡 녹음 등 새 앨범 준비의 마무리 단계에 있다고 밝혔다. 이번 컴백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번째 정규 앨범 '신드롬' 이후 약 9개월 만이며, 올해 선보이는 첫 신보다.

광고

광고 영역

원호는 매 앨범마다 작사, 작곡, 편곡에 직접 참여하며 프로듀싱 역량을 입증해왔다. 또한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완벽한 무대 장악력으로 찬사를 받으며 지난해 전 세계 13개국 16개 도시를 순회하는 월드투어 '스테이 어웨이크'를 성공적으로 이끌었고, 지난 3월 서울 피날레 콘서트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증명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한편 원호는 컴백과 더불어 미국 현지 공연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도 이어간다. 그는 7월 11일 링컨, 8월 9일 체로키, 8월 14일 하이랜드에서 라이브 공연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원호는 지난 2015년 몬스타엑스로 데뷔해 2019년까지 팀 멤버로 활약했으며, 2020년 솔로로 전향해 활동 중이다. 그는 '정글', '아이 온 유', '이프 유 워너' 등의 곡을 발표하며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함께 많이 본 글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관련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