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sight

강수진, 호감 상대 스펙 충격

강수진, 호감 상대 스펙 충격

tvN 연애 예능 '진짜 괜찮은 사람' 3회에서는 출연진들의 직업과 나이가 공개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8명의 출연자들이 직접 매칭한 1:1 데이트가 진행되며, 데이트 후 감정선의 변화와 함께 출연자들의 스펙이 드러나면서 새로운 긴장감이 더해질 예정이다.

특히 하정근과 최지은 커플의 데이트가 주목받는다. 하정근은 최지은의 관심사에 맞춰 자연스러운 직진 매력을 보이며, 최지은도 서서히 마음을 여는 모습으로 설렘을 자아낸다. 이들의 데이트를 지켜보는 다른 출연자들의 반응도 흥미롭다. 하정근의 은근한 스킨십 플러팅에 격하게 반응하는 출연자들과 "지은 씨 밀당 장난 아니다"라는 이관희의 한마디가 두 사람의 관계 진전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광고

광고 영역

하정근, 최지은, 신동하를 둘러싼 삼각 구도도 본격적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첫인상 투표 1위를 차지한 신동하가 2회 연속 최지은을 선택한 가운데, 하정근과 1:1 데이트를 마친 최지은의 진짜 마음이 누구에게로 향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 방송의 최대 관전 포인트는 출연진의 스펙 공개다. 그간 베일에 싸여 있던 출연자들의 직업과 나이가 처음으로 드러나며 예상치 못한 반전과 감정의 요동을 일으킬 전망이다. 특히 모든 출연자가 아닌, 투표자만 상대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돼 미묘한 심리 변화를 불러올 것으로 보인다.

모태솔로 강수진의 감정 변화도 초미의 관심사다. 강수진은 누군가를 향해 조심스레 호감을 드러내지만, 상대의 직업과 나이를 확인한 뒤 "충격이다"라는 말과 함께 멘붕과 깊은 고민에 빠진 모습을 보인다고. 과연 어떤 이유로 혼란에 빠졌을지, 모태솔로의 인생 첫 연애가 이뤄질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광고

광고 영역

한편, '진짜 괜찮은 사람'은 17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출연자들의 감정과 현실 사이에서 흔들리는 러브라인의 향방에 또 한 번의 판도 변화가 예고되며, 어떤 반전이 펼쳐질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