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히피펌+블랙룩
신민아 리즈 찍는 조합은 단연 히피펌과 블랙 옷이다. 이전에 리즈 갱신으로 화제가 된 헤어와 메이크업 스타일도 중단발 히피펌과 블랙 셔츠를 곁들인 스타일이었다. 최근에는 긴 머리 히피펌과 블랙 원피스로 다시금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신민아 리즈 갱신 조합을 다시 살펴보면, 최근 화보 촬영 속 헤어와 메이크업 중 하나가 바로 긴 머리 히피펌과 블랙 원피스 조합이다. 긴 머리 히피펌은 이전에 보여줬던 중단발 히피펌과는 또 다른 매력을 풍겼다. 긴 머리 히피펌은 부시시하면서 자유분방한 매력이 러블리하고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전체적인 스타일을 연출했다.
신민아가 착용한 블랙 원피스는 슬리브리스 디자인의 상의가 몸매를 자연스럽게 잡아주고, A라인으로 퍼지는 스커트 덕분에 캐주얼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맥시 기장감으로 스타일리시한 무드가 더욱 강조됐다.
신민아 리즈 조합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영화 악인 시사회 스타일이다. 이 당시 옷, 헤어스타일, 화장 모두 화제가 되지 않은 것이 없었다. 특히 중단발 히피펌은 히피펌 특유의 부해 보이는 느낌을 굵은 컬로 자연스럽게 풀어내 부한 느낌을 줄이고 러블리하게 연출됐다. 당시 신민아는 블랙 르메르 셔츠를 착용했으며, 블랙 컬러가 한층 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했다. 블랙 상의는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어 시선을 얼굴로 집중시키는 효과도 있었다.
출처: 신민아 & ament official 인스타그램.